2020년 4월 선교소식


재혁 /김순선 선생2020년4 월 기도 편지

 안계수 목사님께

할렐루야! 부활절을 맞이하여 안계수 목사님과 아름다운 교회 성도님들께 안부를 전합니다. 저희 가정과 중국 교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기도해 주신 안목사님과 모든 성도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가정은 지난 1월초 귀국한 이후 중국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외국인 입국제한 정책으로 아직도 한국에 머물고 있는 상황입니다. 전세계적인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이 언제 멈출지 모르는 이 상황에서 저희도 앞 날을 알 수 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모든 상황을 주관하시는 하나님을 신뢰하며 주님의 인도하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미국의 상황이 너무나 심각한 상황이어서 염려가 큽니다. 저도 뉴욕에 계신 형님과 자주 연락을 주고 받고 있는데 도와 줄 방법이 없어서 기도만 하고 있습니다. 주께서 속히 바이러스를 거두어 주시고 미국이 정상화 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교회 성도님들은 모두 안전하게 지내시는지요?

한국 교회도 온라인으로 예배를 대체하고 있는 사상 초유의 상황을 겪고 있지만 중국은 바이러스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강력한 통제 정책을 시행하고 있기 때문에 교회들이 최근까지 전혀 모임을 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 이동 제한이 해제되면서 조금씩 예배를 회복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비록 폐렴 감염의 공포 속에서 중국의 성도들은 집 안에서 꼼짝할 수 없는 답답한 시간을 보내야 했지만 매일 하나님을 예배하며 말씀을 더욱 깊이 묵상할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을 보내며 오히려 영적으로 성장 했노라고 소식을 보내 오고 있습니다.

저희는 중국 성도들을 직접적으로는 만날 수 없지만 매일 SNS로 연락을 주고 받으며 영적으로 지도하고 있습니다. 특히 매일 성경 암송을 통해 현지인들이 끊임없이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며 그 말씀을 순종하는 삶을 살도록 인도하고 있습니다. 현재 매일 SNS를 통해 우루무치와 시안에 살고 있는 10 여 군데의 성도들에게 성경 구절을 전송하고 있으며 수 백명의 중국 성도들이 저와 함께 전송된 성경말씀을 암송하며 영적 훈련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외국인 입국 제한정책으로 선교지로 돌아가기 어려운 환경이지만 주님의 말씀은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으며 중국 성도들의 믿음을 더욱 견고히 세워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ZOOM이라는 영상프로그램을 활용하여 현지에 있는 성도들과 함께 예배와 성경공부를 진행하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주께서 현지에 있는 그들을 더욱 강하게 하시고 영적으로 성숙한 자들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 밖에도 카톡을 통해서도 한국어와 영어 성경암송방을 운영하면서 한국과 전세계에 흩어져 있는 목회자들 및 선교사님들과 한인교회 성도들의 영적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덕분에 열방에 흩어져 있는 주의 종들이 말씀의 능력으로 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있다고 희망적인 소식을 전해 오고 있습니다. 할렐루야!

코로나 바이러스로 마비된 전세계를 보며 인간이 얼마나 연약한 존재인지를 새롭게 발견합니다. 하나님 앞에 교만했던 저 자신을 돌아보며 깊은 회개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더욱더 주님 앞에 겸손한 종으로 사용 받기를 기도할 뿐입니다.

수정 교회도 속히 바이러스로 인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영적으로 도약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기도제목을 정리하여 보내 드립니다.
1. 중국입국의 문이 닫혀버린 상태로 기다림의 시간이 길어지고 있지만 하나님의 선한 인도하심을 믿음으로 바라 볼 수 있도록. 

2. 중국에 두고 온 교회와 지체들이 믿음을 잃지 않고 더욱 깨어서 자생력 있는 공동체로 자라나도록.

3. 매일 위쳇으로 전송하는 말씀 암송 구절들을 통해 현지인들의 영성이 더욱 깊어지도록.

4. zoom을 통해 현지에 있는 지체들과  모바일 예배 및 신학 강의를 진행하려고 준비중인데 순조롭게 되도록. 

2020년 4월 15일 신재혁, 김순선, 대선, 현선, 진선 올림

게시판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