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2월 Seed to Tree NYC 기도편지


PDF 다운로드

2021 2월 기도편지

샬롬! 오늘도 우리와 함께 하시는 주님의 이름으로 인사드립니다.

2021년, 벌써 구정이 지났습니다! 새해 카운트 다운을 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2월 입니 다! 새해, 주님이 주시는 새로운 은혜와 능력이 동역자님들 삶과 가족, 사역과 사업 가운데 충만 하시길 기도합니다.

2021년, 아직까지 끝나지 않은 어려움들과 아픔들이 우리 삶 속에, 그리고 우리의 주변에 있음을 봅니다. Covid-19은 아직 끝나지 않았고, 지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경제적 으로 고통 받는 이웃들이 있으며, 소외된 이웃들은 더더욱 소외 되고 있는 것을 보게 됩니 다. 이러한 때에 우리 가정에게 도시 선교와 교회 개척이라는 사명을 허락하신 주님을 기억 하며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성육신하신 예수님을 닮아 감이 이러한 이웃들에게 한걸음 다가가는 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도 해봅니다.

작년 12월과 1월에 거쳐, 파트너 교회와 함께 “Cup of Blessing” 과 “Bag of Blessing” 이라는 사역이 이루어 졌습니다. Cup of Blessing 은 매주 이 사역을 위해 거두어진 헌금 을 그 주에 서원한 한 교인이 힘들어하는 이웃, 단체, 선교사님들 등 원하는 곳에 도움을 주 고 그 다음 주일에 어떻게 사용되었고 하나님께서 어떻게 일하셨는지 나누는 시간을 갖는 그러한 사역이었습니다. Bag of Blessing은 위생품들과 생필품등을 자원하여 기부하여 홈 리스 이웃들에게 전해주기 위한 작은 가방들을 144개 만들어 나누어 주고, 이러한 사역을 하는 단체에게 기부하였습니다. 함께 교회를 다니지는 않지만 뉴욕이 아닌 다른 지역에 사 는 많은 친구들 여러 물품들을 기부하며 추운 겨울 따뜻함을 나누었습니다. 날씨는 춥고 눈 도 많이 왔지만 이웃을 사랑하는 그 마음은 땡볕 여름 못지않은 타오름을 느꼈습니다.

저희 부부가 듣는 수업들과 훈련들이 이제 절반 가량 마쳤습니다. 유진전도사는 Resurrection Life NYC 교회를 섬기며 수업들과 훈련을 받느라 정신없이 지내지만 이 곳 에서 만나는 사역자님들과 선생님들 그리고 배우는 모든 것들이 주님께서 허락하신 축복임 에 감사함과 기쁨으로 참여 하고 있습니다. 재용목사 또한 LEAD NYC 라는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이 수업은 뉴욕시티와 뉴저지등에 속해있는 교회 목회자 및 Non-Profit을 리드하 는 리더들을 위한 수업입니다. 이 수업을 통해 많은 것들을 배우고 깨닫는 시간들을 갖고 있 습니다. 그리고 ‘좀더 일찍이 사역을 시작하는 시점에 배웠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라는 아 쉬움과 안타까움들이 있지만 이 또한 하나님의 때이고 주님의 간섭하심이신 줄 믿고 감사함 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저희 부부는 우리에게 허락하신 사명의 때가 점점 다가옴을 느끼고 깨닫고 있습니다. 사순 절에 접어 들며 저희 는 주님의 섭리하심과 인도하심을 기대하며 더욱 주님의 임재의 자리 로 나아가려고 합니다. 사순절 동안에도 저희를 기억해 주시고 함께 기도해주시기를 부탁드 립니다.

함께 나눌 기도 제목:

1. 교회개척코어팀을위한아름다운만남들이있기를

2. 도시선교와교회개척을위한재정후원을시작하려고합니다.비젼과미션을잘전

달 할 수 있는 지혜와 함께 할 수 있는 재정 후원자님 과 단체들이 준비되어 질 수 있

도록

3. 영과 육의 건강을 위하여

4. 바쁜일정속에서도우리가족의영적훈련이우리의우선순위로지속될수있도록

그리고,

1. 찬영이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8학년인 찬영이가 고등학교 입학을 위한 절차들을 밟 고 있습니다. 멘하탄에 있는 예술 고등학교에서 음악을 공부하기를 원합니다. 준비하 는 과정 속에 주님의 도우심이 있기를 기도해 주시고, 이 아이의 원함이 아이만의 즐 거움이 아니라 주님이 이미 약속하신 찬영이를 향한 부름심에 아멘으로 화답하는 귀 한 시간이 되기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기억해 주시고 기도로 함께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Grace and peace,

유진, 재용, 찬영, 하영 드림

게시판으로 돌아가기